애슐리 상봉홈플러스점 / 패밀리레스토랑 / 서울 중랑구 맛집

2020. 1. 28. 22:28여행

::상봉 애슐리상봉홈플러스점:: 치킨축제 만족스럽지 않은 후기~

애슐리 상봉홈플러스점에서 치킨축제가 하고 있다는 점과, 애슐리 상봉홈플러스는 W매장이라는 점은 모르고 갔듸 상봉 홈플러스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고, 제일...

서울특별시 중랑구 상봉동_애슐리상봉홈플러스점:)가격이...

# 애슐리상봉홈플러스점 4/13 오랜만에 중랑구에 놀러가는날 - 얼마전 약속을... 상봉홈플러스안에 애슐리! 1시간 반정도 걸려서 도착해서 먼저 화장실 갔다가 친구들을...

애슐리 상봉홈플러스점 평일런치

오랫만에 만난 친한 동생과 함께 애슐리 다녀왔어요 애슐리 상봉홈플러스점 02-2209-1031 서울시 중랑구 망우로 353 간만에 갔더니 어찌나 종류가 다양한지~ 애슐리...

점심식사 / 근로자의날 / 애슐리 / 상봉홈플러스점

다시 발길을 들이게되는 마성의 뷔페였습니다. #점심 #상봉홈플러스 #애슐리 #기념일스테이크 #이랜드통합멤버쉽 #가족외식 #근로자의날 #상봉역 #애슐리 상봉홈플러스점

[상봉동/망우역맛집]180623점심 - 애슐리 상봉홈플러스점

애슐리 상봉홈플러스점 성인 19,900원 x 4 = 79,600원 티몬쿠폰 사용 4인시 3인요금 지불 59,700 주말 가족 식사로 방문한 애슐리 약간 늦은 점심으로 갔더니 대기 없이 바로...

상봉홈플러스점 애슐리 W매장 한정메뉴 새우축제 짱맛!!!

상봉홈플러스점 애슐리 W매장 한정메뉴 새우축제 짱맛!!! 우리집에서 가까워서 자주 가는 애슐리 상봉홈플러스점! 여기 음식도 맛있게 잘 나오더라구요 강남 애슐리...

망우맛집, 상봉맛집, 상봉역맛집: 애슐리 상봉홈플러스점...

애슐리 상봉홈플러스점의 그릴파트 메뉴 애슐리 상봉점의 그릴파트 메뉴들 입니다 그릴파트 에는 핫 스파이시 바베큐덕, 자이언트 깔라만시, 데리 씨즐링 치킨스큐어...

애슐리 상봉 홈플러스점

가까운 애슐리 상봉 홈플러스점 다녀왔어요 입구에 가격표 걸려있는데 하하 몇달전에는 12,900원 이였던것 같은데 13,900원 제가 애슐리를 오래 간만에...

상봉역 맛집 애슐리 상봉홈플러스점 제철딸기 연어구이 맛있게...

먹자고해서 상봉에 있는 애슐리로 갔습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4시 40분쯤이었는데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잠깐 기다리는 동안 직원분께 물었어요 들어가서 음식을 보고...

상봉 홈플러스점 애슐리 : 오랜만에 간 애슐리. (애슐리클래식...

주말에 애슐리 상봉홈플러스점을 다녀왔다. 홈플러스와 엔터식스가 붙어있어서... 애슐리 W 상봉홈플러스점 상봉홈플러스점 애슐리 W 뷔페 오랜만에 간 애슐리....

애슐리W 고기&해물축제..?상봉 홈플러스점, 기념일쿠폰까지 사용

애슐리 고기&해물축제 댕겨왔어용~! 씨푸드&그릴 축제 시작 하루 전날이었나?부터 SNS에서 홍보 쩔어서 넘넘 가고싶었는데 무려 2주만에 다녀옴... 애슐리는 새로운 시즌...

애슐리 W 상봉홈플러스점- 아이들과 편하게 밥먹기ㅋ

애슐리W 상봉홈플러스점 아이들과 함께 밥먹기 편한곳 #맛집 #먹방 #주말한끼 #애슐리 #전세계열개도시맛집여행 지난 주말에 다녀온 상봉홈플점 애슐리 W 포스팅...

애슐리 상봉홈플러스점, 무제한 비프 스테이크

애슐리 상봉홈플러스점의 영업시간은 이렇게! 나는 2번째 방문이었는데 지난번에도... 푸짐하고 맛있었던 애슐리! 상봉 홈플러스점은 올때마다 정말 만족스러운거같당!

애슐리 상봉홈플러스점

있는 애슐리에서 마지막 만찬을 즐겼어요^^* 지금 애슐리는 전 세계 열개도시 맛집 여행 중이더라구요... 열개 도시를 다 찍진 못했어용!!ㅋㅋㅋ 1차로 셋팅한...

상봉홈플러스점 애슐리W 핫앤그릴 딸기축제 메뉴 맛있어용!!

상봉홈플러스점 애슐리W 핫앤그릴 딸기축제 메뉴 맛있어용!! 안녕하세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애슐리에서~ 딸기축제랑 핫앤그릴 신메뉴가 새로 나와서 동네근처에 있는...

[상봉 에폭시 간판, 애슐리 W]상봉역 홈플러스점, 다양하게 먹을...

일단 애슐리 W 상봉 홈플러스 점에 있는 모든 메뉴를 전부 맛은 봤어요.. 하나씩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맛있는 건 여러 번 먹었어요 ㅋㅋㅋㅋ 배 터져...

[상봉동/망우역맛집]181224저녁 - 애슐리W 상봉홈플러스점

애슐리W 상봉홈플러스점 평일 디너 19,900원 x 2 =39,800원 애슐리도착 4시 40분에 도착해서 평일 디너로 결제! 휴가를 내서 평일인지 생각도 못함 ㅎㅎ 조금 더 일찍올걸...

[일상] 상봉점 애슐리, 애슐리w, 애슐리 상봉홈플러스점

안녕하세용 오늘은 영주가 외출이라 영주랑 같이 애슐리 탐방을 하고 왔습니다... 상봉점 빕스도 갔었는데 빕스보다 많은 거 같았어요 히히 맛있당 스테이크도 먹고...

상봉홈플러스점 애슐리 씨푸드&그릴 시즌 스페셜메뉴...

상봉홈플러스점 애슐리 씨푸드&그릴 시즌 스페셜메뉴 먹어보았어요 제가 애슐리를 진짜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씨푸드 그릴 시즌 스페셜 메뉴가 출시되었다고 해서 빨리...

상봉동 애슐리 상봉홈플러스점

담아와서 먹어요ㅋㅋ 9월에만 14900원 짜리 스테이크가! 9900원이었어요 뉴욕스톤스테이크 9900원 디저트로 마무리! 맛나는 자두 홍시 젤리와 과일 #애슐리 #상봉동 #맛집

https://koreagoodfoodie.xyz/entry/고종의아침-카페-서울-서초구-맛집-예술의전당-분위기좋은-카페

 

고종의아침 / 카페 / 서울 서초구 맛집 / 예술의전당 분위기좋은 카페

[남부터미널카페/빵집] 루엘드파리 & 고종의 아침 고종의 아침 지도 확대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카페. 솔직히 이름 때문에 빵터져서... 절반은 포장해 달라고(아침밥으로 먹겠다며) 했는데 사진과 같이 매우 예쁘게..

koreagoodfoodie.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