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골 목동점 / 초밥,롤 / 서울 양천구 맛집 / 목동 토박이가 추천하는 가성비 좋은 초밥

2020. 1. 29. 03:30여행

좋아하는 부위만 골라골라!! 목동 참치맛집 은행골 목동점

ㅋㅋㅋㅋ 감격해서 한장 찍어봤어용 ㅋㅋㅋㅋ 대표님 최대맛집중에 한 곳이었던 은행골 목동점 은행골이 구디에도있고 여의도에도 있지만 목동점만 오신다는 대표님...

부담 없이 즐기는 맛있는 초밥, 은행골 목동점

그럼에도불구하고 은행골 목동점에 만족한 이유는 바로 맛이다. 여기만의 노하우를 담은 글을 읽어보는 것도 재미있었다. 요약하자면, '은행골 초밥은 밥이 따끈한...

[목동 오목교/은행골 목동점]참치 오도로와 초밥이 맛있는 곳!!!

목동 동양 파라곤 빌딩에 있는 은행골 목동점을 방문해봤어여 은행골은 공덕쪽 지점만 가봤는데 목동점 참치가 그렇게 맛있다는 추천을 받고 두근두근하는 맘으로...

::목동맛집:: 목동스페셜이 있는 은행골 목동점

정말 오랜만에 은행골 목동점 입구에 원산지 내부 메뉴 컵이 종이컵으로 바뀌었다... 달달한 샤리가 맛있는 은행골 새로 생긴 목동 스페셜 진짜 맛있다 강추강추 위치는...

오목교 초밥 은행골 목동점

오목교 초밥 은행골 목동점 오목교 행복한세상 맞은편에 파라곤 지하 식당골목에 있는 은행골. 파라곤 지하 어찌나 복잡한지 한바퀴를 쭉 돌아서야 은행골을 찾을 수...

참치, 초밥(스시)이 맛있는 은행골 목동점(목동파라곤 지하1층)

얼마 전에 모임으로 은행골을 처음 가서 맛있게 참치와 초밥을 먹고 또 생각이... 은행골의 메뉴 특선초밥과 배꼽살 그리고 낱개초밥으로 도로 2피스를 주문하였습니다....

[일식] 오목교역 근처 목동에서 찾아간 "은행골 목동점"입니다.

목동에도 은행골 지점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원래 본점 외에는 지점에는 크게 관심이 없었는데 집근처에 있다보니 한번 은행골 목동점에 들려서 초밥 세트메뉴와 함께...

오목교 파라곤 목동 맛집 )) 은행골 목동점 참치 풀코스 / 초밥...

안녕하세요~.~ 요번엔 참치를 먹으러 은행골 다녀온 후기랍니다~! 은행골은 서울은... 저는 4인이 방문해서 풀코스 메뉴를 먹었답니다 풀코스는 목동점 기준 초밥 16개...

(목동맛집) 목동초밥맛집,목동파라곤맛집 : 은행골 목동점

은행골 목동점 입구에 있는 미스터 초밥왕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고 벽에 붙어있는 참치 그림이 마음에 들었다. 참치 각각의 부위 설명과 이름을 친절히 그림으로...

[목동 맛집 추천] "은행골" 목동점 오목교역 존맛탱 맛집 추천!

근처에 은행골이 있길래 은행골 목동점으로 갔음! 파라곤 건물 지하 1층에... 갔던 은행골! 신세계를 알려준 집 3위 목동점 너무 맛있었지만 다른 점에 비해 밥이 좀 더...

은행골 목동점, 도로초밥이 맛있고 다른 초밥은 평범해

목동 쪽에 있다가 초밥 생각이 나서 은행골에 갔다. 원래 프랜차이즈식당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 은행골은 어느 지점이든 기본은 보장되는 느낌이라 종종 가게...

[목동 초밥 맛집] 은행골 목동점에서 특선초밥먹었어요~

영등포 스시 맛 집 '이한 스시'에 갔는데 웨이팅이 너무 길어 은행골에 왔답니다. 은행골 02-2646-4988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155 (목동 917 목동파라곤) 운영시간 평일 11...

목동파라곤 초밥집, 은행골 초밥 목동점

않은 은행골초밥 목동점입니다 평소라면 일식집이라고 생각도 안하고 지나칠만한 세련된 인테리어는 아니에요 하지만 정말 사람이 많아서 웬만해서는 대기를 해야하는...

#190320 오늘의 점심! '은행골' 목동점

#190320 #은행골 #목동맛집 #오목교맛집 #초밥 #연어초밥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은행골!!! 목동에서도 있길래 점심에 한벼리님과 밍디님과 먹으러 갔다 ㅎㅎ 나랑...

[오목교 맛집] 은행골 목동점

은행골은 우동도 주시는데....처음에 안찍어서 맛없게 보이지만 정말 맛있어요! 은행골이 체인점이여서 지점마다 다르지만 여기는 진짜 좋아요! 파라곤 내부에 다른...

ㅠ [고물택시 _ 엔코트 _ 은행골초밥 목동점 _ 올뉴말리부...

은행골 초밥이 유명하다고 해서 찾아 가봤습니다. 유명한게 맞긴 한지.. 제가 들어간 뒤로 대기줄이 늘어서기 시작하네요 개당 천원 안팎으로 저렴하긴 하네요...

목동 맛집/은행골 목동점

은행골 목동점 다녀온 후기! 영화 '변산' 꽁짜표를 받아서 목동 메가박스에서 영화 봄 배가 고파 초밥집을 찾다가 은행골에 가게됨 목동 파라곤 지하1층이였는데...

잠실 롯데타워 불꽃축제 ︎ 칼리가리의밀실 / 은행골 목동점...

30000원이 안나온!! 토요코인 책자가 새로 나왔당! 요 맘때쯤이면 새로나온돠ㅏㅏㅏ 오랜만에 은행골! 목동점ㅋㅋ 넘 친절하셩!!! 먹고 포장도 해와땅>_<

은행골 목동점

풀코스는 양 적은 우리가 먹기에 부담스러워서, 앞으로 은행골은 단품만 먹기로 했다. 배부르다고 하고 집에와서 와인으로 2차 상차림. 은행골 목동점 주소 : 서울...

오목교 참치 : 은행골 목동점 - 2nd

가까이 은행골이 있었던 기억이 나서 그리로 향합니다. 목동파라곤 지하 상가에 위치한 은행골 목동점에서 저녁 겸 반주했던 이야기를 풀어볼게요. 오목교 참치...

https://jigunya.tistory.com/entry/원할머니-보쌈족발-용인신갈점-족발보쌈-경기-용인시-맛집

 

원할머니 보쌈족발 용인신갈점 / 족발,보쌈 / 경기 용인시 맛집

배달음식 보쌈은 원할머니보쌈 용인신갈점 용인신갈점 매장 가보니 넘 괜찮아 다음에 날씨 좋으면 매장에 와서 먹어도 좋겠어요 원할머니보쌈은 워낙 보쌈과 족발로 유명해서 메뉴 살짝 고민했어요 보쌈과 족발.....

jigunya.tistory.com